동해안 아야진 조개직판장 바다조아

🐚 조개, 수산물 🐚+ 더보기

new product
  • 상품 섬네일
  • 모듬조개구이 세트 2.5kg 2~3인분 부터

  • 모듬세트에 귀한 참가리비를 넣어 구성, 다섯이서 5-6인분 먹었는데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^^ 저번에도 만족했지만 너무 싱싱하고 심지어 살아있더라궁ㅎ
  • 50,00031,000원
  • 후기 (579개)
  • 장바구니 담기
  • 상품 섬네일
  • 비단조개 째복 백합조개

  • 가볍게 끓일 수 있고 입맛 돋울때, 회식 술자리 후 드시면 속풀이 해장국으로 좋습니다.
  • 7,0005,000원
  • 후기 (860개)
  • 장바구니 담기
  • 상품 섬네일
  • 2인분 운피조개 2kg

  • 운피는 첨먹어보는조개였는데 다들맛잇다고 난리난리! 너무 맛있었어요.
  • 36,00030,000원
  • 후기 (196개)
  • 장바구니 담기

🐠 건어물 🐠+ 더보기

new product

🐮 축산물 🐷+ 더보기

new product

🍚 반찬 🍚+ 더보기

new product

🐟 젓갈류 🐟+ 더보기

new product

🍻 기타 🍻+ 더보기

new product

리뷰게시판
가리비 완전 최고~!

가리비 도착하고 냉장보관했다가 하루 지나서 먹었는데도가리비 거의 다 살아있더라구요!!크기도 엄청 큰데 속도 꽉차있어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세척도 깔끔하게 와서 바로 구워먹었네용ㅎ앞으로 가리비는 여기...
네이* 2018-05-23 23:31:39
위생적이고 싱싱한 명주조개와 태백한우 태백산 산마늘 장아찌 삼합 엄지척 별이 다섯개^^

중3 아들 초6 아들과 함께하는 매월 2회 회식은 아야진 조개직판장 바다조아의 동해안 쵝오 맛조개인 명주조개와 태백한우 구이, 태백산 명이장아찌 그리고 션한 클라우드 캬하~~~ 조개 3키로 부족하고 4...
이** 2016-06-30 12:38:13
비단조개 대박~^^♡

처음으로 바다조아로 조개를구매했는데~^^ 조개해감도 잘되었고 살아서배송되어 너무너무 싱싱한조개 첨봐요~^^ 다른조개구이해먹고 마지막 클라이막스로 칼국수에 비단조개 아낌없이 칼국수면보다 비단조개 국...
장유* 2020-10-26 02:42:38
운피조개대박~^^♡

처음으로 바다조아로 조개를구매했는데~^^ 조개해감도 잘되었고 살아서배송되어 너무너무 싱싱한조개 첨봐요~^^ 달달하면서 조개가 씨알이굵고 살밥도많아서~^^ 조개구이하니 정말대박~^^ 또구매하러오겠습니다.
장유* 2020-10-26 02:38:40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정말맛나네요 새조개같은 느낌 잘먹었습니다
네이* 2020-10-25 20:03:48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역시 바다조아 조개는 최고인듯 매번 구매하지만 넘 맛나요
네이* 2020-10-25 20:01:37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매번 구매하는 꿩고기~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~!품절이 되는 바람에 다른 곳에서 구매했는데 별로 였는데 바다조아는 믿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~!
네이* 2020-10-25 16:45:39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여기서 항상 메인 조개 시키고 나서 추가구매할인으로 백합 일키로씩 사서 백합탕이나 백합죽 끓여먹어요 가성비 굿
네이* 2020-10-25 21:39:10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냉매제를 어떻게 평가해요..
네이* 2020-10-25 21:38:36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가리비만 맨날 먹는데 이번에 없어서 칼조개 시켜봤어요 이거 식감이 되게 특이해요 서걱거리는 맛? 맛은 달달해요 괜찮아요 왜 좋아하는지 알겠어요 근데 저는 .. 가리비가 더 맛잇어요 흐
네이* 2020-10-25 21:38:21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정말최고인듯 재구매해야죠 ㅎㅎ
네이* 2020-10-25 20:02:45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그냥그래요 가격비싼편인듯
네이* 2020-10-25 18:05:14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배송빠르고 상품도 너무좋아요
네이* 2020-10-25 16:53:43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포장재 리뷰는 백합 사진뿐
네이* 2020-10-24 14:29:17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
껍데기에 뻘이 묻어있었지만 커서 손질이 쉬웠어요. 짭쪼름 하고 통통해서 맛나게 먹었네요.
네이* 2020-10-24 14:28:33





카카오톡 상담하기